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 현숙. 직업. 인스타. 비키니대회 1등. 쌈러팅 플러팅. 100만 안티

나는솔로21기 첫화가 끝날 때 쯤 예고 방송에서 나온 짤막한 영상으로 21기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100만 안티를 가지게 된 현숙님이 화재에 중심입니다. 사전인터뷰에서 무엇을 하든 한 번 하면 제대로 하는 성격이기에 무려 풀코스 마라톤 완주 경험이 있으며, 비키니 대회에 나가 1등을 차지한 이력을 소개하면서 굉장히 활동적이면서도 적극적으로 본인을 어필한 현숙님인데요. 본인의 인스타도 운동하는 미나로 팔로워를 2591명이나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핫플이신거 같습니다. 

 

인스타 표지사진만 봐도 굉장히 자신감이 넘치는거 같아요.  

 

나는솔로21기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솔로21기 정숙 미투 논란 바로기기

 

나는 솔로 21기 현숙 취미 & 비키니 대회

 

나는솔로21기에 현숙이 등장하자마자 MC들은  “대학교 특집이야?”라며 현숙의 동안 미모를 칭찬했어요. 이어 현숙이 사전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직업 : 작가, 시인 

 

필명 : 리시안 

 

책 : 서울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는 사랑 시인 

 

취미 : 헬스, 달리기, 등산 

 

연애 : 연애를 안한지 꽤 되었음. 

 

연애관 :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기(행복한 가정 꾸리기) 

 

뭔가를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타입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면서 심심하면 등산을 가거나 헬스가고 달리기를 한다라면서 운동에 진심인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평소에 자기 관리가 철저한 스타일 같아요. 

 

 

 

21기 현숙은 2019년 서울국제마라톤 풀코스 완주 이력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21기 현숙은 시작하면 제대로 하는 스타일이라며 비키니 대회에서 1등을 한 적 있다라며 본인의 이력을 소개했습니다. 

 

21기 첫인상 선택, 21기 현숙의 선택

그녀의 이상형은 오상진 아나운서 같은  깔끔상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남자출연자 중 상철이 현숙을 투표하며 표를 받게 되었구요. 

여자 출연자의 선택에서는 순자, 영자 그리고 현숙이  21기 영철의 남자답고 듬직한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면서 첫인상 투표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저녁시간이 다가오자 현숙은 첫인상 선택을 한 영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습니다. 고기를 굽는 그를 촬영하는 건 물론, 쌈을 싸서 먹여주기도 했

 

 

그녀의 적극적인 모습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영호, 광수, 영수 등 본인 주변에 있는 남성 출연자들에게 플러팅을 하는 모습도 화면에 비춰졌어요. 처음부터 굉장히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더라구요. 

 

나는솔로21기 순자 막말논란 확인

 

 

나는솔로 21기 현숙 직업

현숙의 직업은 작가, 시인이라고 밝혀졌어요. 

실제로 그녀의 인스타를 방문해 보면 '우리가 봄이라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책을 썼음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본명 대신 리시안이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입니다. 

 

나솔21기 현숙 인스타 바로기기

 

 

 

맺으며 

지금까지 나는솔로 21기 현숙 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운동을 많이 한다는 현숙은 마라톤 대회도 나가고 비키니 대회에서는 1등 이력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현숙 님의 이상형은 깔끔상인 오상진 아나운서라고 표현한 점이나, 초반에 탐색전이나 분위기를 파악하는 다른 출연자와는 다르게 적극적으로 솔로나라 첫째날 밤의 분위기를 리드하며 플러팅 하는 모습이 남다르더라구요.

이번 나솔 21기에서 어떤 역할을 하실지 이분의 활약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현숙님에 대한 더 정확하고 자세한 것은 새로운 정보가 나오는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