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 옥순. 옥순 학폭. 대구 율필라테스. 옥순 인스타. 중앙대 무용학과

24년 가장 핫한 예능 나는솔로 21기

6월 26일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1기 남녀 솔로들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프로그램이 시작되자 마자  '나는 솔로' 21기 옥순(가명)이 학폭 의혹에 휩싸였어요. 정말 말도많고 탈도 많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그만큼 최근 가장 핫한 예능이라는 증거가 아닐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솔 21기 옥순 학폭 의혹 이름 개명 본명 과거 사진 확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여자출연자 인스타 바로기기

 

나는솔로 순자 논란 확인 바로기기

 

 

나는솔로 21기 옥순 

지난 방송 첫화에서 옥순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무용을 시작하게 된 사연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어요. 

 

옥순님은 현재 대구 수성구에서 필라테스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이라고 하는데요. 중앙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다고 해요. 

 

  • 이름  : 이서율(개명한 걸로 추정됨) 

  • 나이 : 95년생 29살 

  • 지역 : 대구 

  • 직업 : 율필라테스 학원 운영 

  • 인스타 주소 :  @youl_pilates

 

나솔21기 옥순 인스타 바로기기

 

 

 

 

아래는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에 나온 율필라테스 정보입니다. 필라테스 학원은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469번길이라고 해요. 

 

 

 

나솔 21기 옥순 학폭 의혹

나솔21기 방송이 방영되자마자 맘카페등에서는 학교폭력 논린이 시작되었어요. 

실제로 학교폭력이 있었는지는 정확히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만약 21기 옥순이 통평집 된다면 학폭 의혹에서 자유롭지 못할 거 같아요. 

 

"이름 개명" 21기 옥순, 1회만에 '학폭' 의혹…과거 사진도 확산 기사보기

 

 

한 네티즌은 맘카페 댓글에 아래와 같이 글을 남겨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옥순이가 저를 학폭했던 사람 같아요"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래와 같은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나는솔로 옥순 저랑 동창인데 일진이었어요'

 

이 글을 작성한 사람은 게시글에 "대구 출신에 무용을 했다고 하더라. 성형을 했어도 딱 알아보겠다"며 "대구 달서구 중학교 출신으로, 저한테 괴롭힘을 줬던 사람이다. 손이 떨린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작성자에게 나이를 묻는 댓글에 95년생이며, 이씨 성을 가지고 있었다. 개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음 자기소개 때 확실해질 것이다.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답변했고 현재 이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사실 댓글에 이렇게 글이 써 진것뿐 아직 동창 인증이나 기타 이러다 할 확실한 증거도 없는 상황이라고 해요. 다른 네티즌들의 댓글에는 근거를 공개하라는 내용이 있었고 이에 "학폭이 어떻게 증거가 있냐" 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

 

 

또 다른 게시글에 의하면 다음과 같이비웃는 글을 남기기도 했어요. 

 

95년생 대구성서에 학교나온 애들이라면 쟤 모르는 애 없을 듯.

' ㅇㅇㅈ'에서 이서율로 개명했다


나는솔로 출연으로 인플루언서라도 되고 싶나 보다.

자기 스스로를 공주라 부른다 '율꽁'이라고"

 

 

 나솔21기 옥순 율필라테스

  • 상호명: 율_필라테스

  • 위치: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469길 16 4층

  • 카카오톡ID  : 율필라테스

  • 문의전화 : 010 6611 0063(수업중에는 전화연결이 어려워문자남겨주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월-금) 09:00-22:00, 토) 10:00-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율필라테스 홈페이지 바로기기

 

 

 

아래는 율필라테스 블로그에요.체형교정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 같고 재활운동전문가도 같이 있어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면 정확이 옥순님이 어떤 레슨을 진행하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국제 모던 필라테스 정회원으로 문화 예술 교육사 2급 자격증도 가지고 있는 걸로봐서 필라테스 분야에서는 나름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한 분으로 보여요. 

 

아래는 블로그에서 직접 레슨을 진행하고 있는 옥순님의 모습인데요.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나솔 21기 옥순님이 맞아 보입니다. 

 

율필라테스 블로그 바로기기

 

맺으며

지금까지 나는솔로 21기에 출연중인 옥순 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옥순님은 학폭 의혹과 논란이 해명되지는 않았지만 학폭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고 나는 솔로 21기에서 좋은 모습만 보여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솔 21기 정숙 미투논란 러시아남자VS 한국남자 취향은?

 

나솔21기 현숙 비키니 대회 1등 확인 바로기기

 

나는솔로21기 옥순 학폭나는솔로21기 옥순 인스타나는솔로21기 옥순 일진나는솔로 21기 옥순 학폭나는솔로 21기 옥순 일진나는솔로 21기나는솔로 옥순나는솔로 20기 옥순나는솔로 21기 영자나는솔로 21기 정숙나는솔로 21기 순자나는솔로 21기 상철나는솔로 21기 영식나는솔로 21기 영철나는솔로 21기 여자나는솔로 21기 영수나는솔로 21기 나이나는솔로 21기 영숙 직업나느솔로 21기나는쏠로 21기나는 솔로 21기 옥순나는솔로 옥순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