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올팍 프로필 앨범 소속사 크리스천 성별 국적 (마미손 소속사 학교 종교 던)

지올팍 앨범 소속사 크리스천 성별 국적 (마미손 소속사 학교 종교 던)  Zior park

지올팍의 크리스천 노래가 요즘 엄청 핫한테요. 오늘은 지올팍이 누구인지 소속사, 성별, 국적, 나이와 같은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영어로 노래를 하고 있고 뮤직비디오 느낌도 이국적이고 성별 외모도 보시는 것처럼 일반적이지 않아 외국인인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지올팍 프로필 성별 국적

 - 이름 : Zior Park(지올팍)

 - 본명 : 박지원(朴智元)

 - 출생 : 1994년 10월 11일

 - 종교 : 개신교(기독교)

 -  키 : 175cm

 - 국적 : 대한민국

 - 데뷔 : 2018년 싱글 "Benefits"

 - 크루 : SyndromeZ

 - 레이블 : Beautiful Noise

 

지올팍 zior park 국적은 대부분 노래가 영어로 만들어져 있다보니 한국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지올팍의 국적은 한국이 맞습니다. 

 

또 노래를 들어보면 중석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어 남자인지 여자인지 혼란스러워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올팍 zior park의 성별은 남자 입니다. 

노래를 들어보면 톤 높낮이뿐 아니라 자신만의 색갈을 입혀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로 어필하고 있습니다. 

 

지올팍 소속사 _ 뷰티플노이즈

지올팍 소속사는 뷰티플노이즈 입니다.

뷰티플 노이즈는 마미손이 설립한 기획사로, 마미손, 시온 찬주와 같은 아티스트들이 있습니다. 

지올팍의 뮤비를 보면 본인이 직접 출연할 정도로 센스가 있는 거 같고 노래 작사 작곡도 본인 스스로 할 정도로 능력이 뛰어난 가수인 거 같습니다. 

마미손이 사람 보는 안목이 있는 분 같네요. 

지금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고 조만간 크게 이슈가 될 거 같습니다. 

 

지올팍 노래 _ 크리스천

지올팍의 특이한 보이스가 중독성을 보이는것 만큼 노래 가사도 조목조목 해석해 보면 다양한 해석이 가능할 정도로 의미심장한 가사들을 쓰고 있는데요. 

크리스천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약간의 종교적인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지올팍에 나오는 가사중에 이런 내용이 들어 있어요. 

( 가사 일부분 )
i'm sill fuxxing christian
난 여전히 XX 크리스천이야

though i'm wearing new ' christian '
지금은 디올을 입고 있지만 말이야

you should check my algorithm
내 알고리즘을 봐

it's not much different from the old me
옛날의 나와 그리 다르지 않지

가사 앞부분에서 보면 종교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도 있는 이중적인 모습을 콕 집는 거 같습니다. 

자신은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동일 인물이지만 어렸을 때는 골칫거리라는 소리를 듣다가 커서 돈을 많이 벌고 나니

대우가 달라지는 현상을 빗대어, 종교에서도 열심히 기도하고 선교를 해도 성금을 많이 내는 사람이 더 대접을 받는 그런 것들을 풍자하는 듯한 가사입니다. 

 

한번 직접 노래 들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지올팍 음악의 시작 : 뉴욕에서 영어로 노래 시작

지올팍은 20대 초반에 미국 실리콘벨리로 떠나기로 기획을 했다고 합니다. 물론 자유로운 영혼답게 바로 실리콘벨리로 가서 음악 작업을 하는 건 재미없을 거 같아 뉴욕에서 잠깐 놀다가 샌프란시코에 들른 후 샌프란시스코 산호세로 이동하려고 했다고 해요. 

그런데 뉴욕 물가 장난아니죠. 돈도 다 써버리고 음악작업 겸 세상공부 겸 하다 보니 문제가 발생한 거죠. 결국 집세를 유지할 능력이 안돼서 미국에서 노숙 생활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차에서 1달정도를 떠돌아다니며 음악작업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정말 예술인의 영혼입니다. 용기도 대단하고요. 일반인들이라면 저렇게 대책 없이 떠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을 텐데 결국 본인이 능력이 출중하고 성공에 대한 확신이 엄청나게 있었던 사람 같습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저렇게 행동할 수 있었을까요,, 대단합니다. 

 

여하튼 당시 미국 래퍼인 빅션이라는 가수의 찐 팬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미국에서는 빅션의 노래가 어디서나 흘러나오고 있었고 한국에서는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는 스타일의 음악이 미국에서는 너무 대중적으로 흘러나왔고 그런 것들에서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해요. 

 

원래부터 힙합을 좋아했지만 이때 래퍼가 되야겠다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물론 릴 웨인의 찐 팬으로 the carter 시리즈를 통해 힙합에 대해 본격적으로 공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올팍 인스타 주소 : @Ziorpark

지올팍은 현재 유튜브와 함께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회 수가 31억인 것에 비해서 구독자 수가 11만이라는 것이 굉장히 신기하네요.  구독자 수에 비해서 조회수가 많은 걸 보면 엄청나게 바이럴 된 뮤직비디오입니다. 유튜브 수익도 만만치 않을 거 같고요. 

아무래도 영어로 노래를 하다보니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과 조회수를 받은 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정말 마케팅도 잘하는 가수가 아닐까 생각이 돼요. 점점 K-pop이 세계로 넓게 뻗어나가는 가수들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 한편으로는 기분도 좋습니다. 

 

 

지올팍 인스타에 들어가 보면 더 많은 사진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지올팍은 조금 특이하기는 하지만 앞서 이야기한것처럼 시그니처 포즈와 함께 다양한 화보를 통해서 본인만의 개성을 알리고 브랜딩을 할 줄 아는 가수같습니다. 

앞으로 지올팍이 어디까지 성장할 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Zior Park - GHOST(지올팍 - 고스트)

지올팍 앨범에 있는 또하나의 곡 고스트. 이 노래는 유튜브 정지 화면에서 흑백 분위기에 그의 얼굴이 크게 부각되어 마치 조커 분위기가 나는 유튜브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곡입니다. 

 

"GHOST" 뮤직비디오에서 나타난 그의 이야기는 그의 이별 후의 상처와 그로 인해 겪는 정신적인 고통을 가사로 표현했는데요. 이제 그의 전 여자친구를 그림자와 같은 존재인 Ghost로 남기고 마음의 상처를 이야기하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 내용을 잠깐 요약해 보자면, 

뮤직비디오는 처음에 그의 얼굴을 클로즈업해서 담담하듯 무심한 표정으로 가사를 읊어 나가네요. 
그러다 줌 아웃하며 서서히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마치 나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는 듯 호소하는 목소리로 노래하네요.
이때 줌아웃 되면서 드러나는 그는 쇠사슬에 묶여서 상반신을 쓸 수 없는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것을 통해 마치 나의 맘을 몰라주고 떠나간 연인에 대한 답답한 마음을 호소하는 것 같은 표정을 하면서 서서히 감정을 끌어올리며 영상에 담습니다. 노래 가사에서는 떠나간 여인을 Ghost(유령)으로 표현하며 노래를 이어 나갑니다.....

직접 들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지올팍 프로필 앨범 소속사 크리스천 성별 국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 

댓글